[칼럼][환경일보] 라섹 회복기간과 수술 후 통증 줄인 '에이플러스라섹' 2015-03-20
[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해마다 시력교정을 하는 사람의 수는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도 라섹수술과 라식수술의 차이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혼동 하는 사람이 많다.

라식수술은 각막 앞부분에 절편을 만들어 젖히고 레이저를 조사해 시력을 교정하는 방식의 수술로 회복기간이 짧고 통증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근시의 정도가 심한 경우 수술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어 고도근시 환자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았다.

고도근시 환자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라식을 개선한 것이 바로 라섹수술이다. 라섹은 각막의 상피를 살짝만 벗겨내 시력을 교정하는 방식으로 고도근시에게도 충분히 적용이 가능하다.

이런 가운데, 라섹의 회복기간과 수술 후 통증을 획기적으로 줄인 라섹수술이 있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통증이 적고 이틀만 쉬어도 일상생활이 가능한 강남밝은명안과의 에이플러스라섹 얘기다.

강남밝은명안과 송명철 원장은 "기존 라섹수술의 단점인 통증과 긴 라섹시력회복기간 때문에 라섹수술을 꺼리는 환자들이 많다. 에이플러스 라섹은 특수 냉각 물질을 이용해 통증 매개물질의 분비를 억제해 라섹후통증이 적고 라섹시력회복기간 또한 짧아 기존 라섹의 단점을 커버한 시력교정수술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플러스라섹은 금요일 오후 수술해 토요일, 일요일 주말 이틀만 휴식을 가져도 월요일이면 정상적인 출근과 업무가 가능하다"며 "수술 후 24시간 동안 안정을 취하고, 48시간 동안 휴식을 가지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라섹후통증을 완화시키고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2448라섹으로도 불린다"고 전했다.

[출처 : 2015.03.19 환경일보]
http://www.hkbs.co.kr/?m=bbs&bid=envnews7&uid=344628
전화상담
빠른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원장님 직접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온라인 상담에 남겨주세요.
SMS 상담
빠른 SMS 상담이 가능합니다.
원장님 직접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온라인 상담에 남겨주세요.
상담 및 예약 문의
02.533.6363
진료시간
월~목 : 오전 10시 ~ 오후 7시
수요일 : 오전 10시 ~ 오전 12시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진료)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6번 출구
미쏘(MIXXO) 건물 9층
로그인


* 수술후기는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입력 해주세요.